강호동이 인상적인 월성동맛집인 678치킨 월성점에 다녀왔다.강호동이 인상적인 월성동맛집인 678치킨 월성점에 다녀왔다.

Posted at 2016.11.24 23:45 | Posted in 국내/대구

 최근 만민의 그 분! 치느님과 교감을 위해 치킨을 좀 많이 먹은 듯 하다. 그래서 이번에 쓸 내용은 최근에 다녀온 월성동맛집인 678치킨 월성점이다. 탁 트이는 공간에 위치해 있어서 네비 찍고 가도 역시나 찾기가 쉽다.



 탁트여있는 공간에 있는 것 뿐만 아니라 강호동 그림이 에어간판으로 있어서 어지간하면 한 번에 찾을 수 있다. 주차는 건물 뒤 길가에 주차하고 걸어갔다. 



 실내로 들어가니 깊이가 좀 있어서 테이블 수도 꽤 되는 깨끗한 홀이 나타났다.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을 보는데 메뉴 이름이 참 인상적이다. 아빠치킨, 엄마치킨, 눈물맵닭 등 작명센스가 돋보인다. 우리는 엄청마신는양념치킨을 주문했다.



역시 치킨을 먹을 때는 생맥주가 빠질 수 없는 법! 치맥님이 내려오신다!



 같이 간 지인과 함께 여러 이야기를 나누다보니 어느 순간 치킨이 나왔다. 줄여서 엄마치킨이라고 부르는데 옛날 양념 치킨 맛이 나는 것이 인상적이다. 달콤한 소스와 부드러운 치킨 살이 입 안을 맴돈다. 치킨과 함께 생맥을 한 잔 하면 크! 무릉도원이 따로 없다. 달서구치킨집으로 좋은 것 같다.



 강호동 678치킨 월성점은 배달도 하고 포장하는 경우 2,000원 할인도 해준다고 한다. 추워서 나가기는 귀찮고 치킨은 먹고 싶을 때 배달해서 먹으면 딱일 것 같다. 달서구맛집으로 인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구 달서구 월성동 1838 | 678치킨 월성점
도움말 Daum 지도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