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성동족발집인 오복족발에 다녀왔다.월성동족발집인 오복족발에 다녀왔다.

Posted at 2016.11.25 17:01 | Posted in 국내/대구

 쫀득쫀득한 식감이 일품인 족발! 또 먹고 싶어져서 월성동맛집으로 알려지고 잇는 오복족발에 다녀왔다. 나 같은 운전자에겐 여기가 좋은게 건물 지하에 주차장이 광활해서 마음 편하게 차타고 갈 수 있다는 점이다.



역시 인기 많은 곳 답게 차가 참 많다. 그래도 항상 주차할 자리는 있어서 마음 편하게 주차한다.



깔끔한 인상의 오복족발 입구다. 족발을 진열해둔 것이 꽤 이쁘다. 지나가던 사람이 이 족발들을 보고 바로 들어올 것만 같은 비쥬얼이다.



 월성동맛집인 오복족발 내부는 굉장히 깔끔하다. 이것저것 좀 보다가 우린 족발 뒷다리 中을 주문 했다. 우린 이른 저녁인 17시 30분에 입장한 거라 아직 사람이 없다. 앉아서 조금 있으니 사람들이 들어오기 시작한다.



 조금 기다리니 기본찬들과 함께 족발이 나왔다. 기본 찬은 오뎅탕과 채소, 고추, 마늘, 쌈장, 어리굴젓, 새우젓, 양파재래기, 쌈무, 무말랭이가 있다. 족발에 윤기가 있고 쫄깃쫄깃한 것이 꽤나 훌륭한 맛이었다. 이거에 어리굴젓까지 있어서 꽤 마음에 든다. 채소와 어리굴젓이 신선한 것도 마음에 든다.



위치가 상인역과도 가까운 편이라 상인동맛집으로 불려도 될 것 같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구 달서구 월성동 1817 휴플러스 1층 103호 | 오복족발 월성점
도움말 Daum 지도
  1. 오오오... 기름기 좔좔 흐르는 족발이 출출한 시간에 입맛을 다시게 만듭니다.
    월성동이면 대구인듯하네요..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퇴근하면 집에가서 조그마한 미니족발이라도 먹어야 직성이 풀릴듯하네요...ㅎㅎ
    • 2016.12.01 12:06 신고 [Edit/Del]
      네 대구입니다. ㅎㅎ 월성동에 갈 일이 좀 생겨서 다녀왔었습니다. 이 집의 족발과 어리굴젓은 꽤나 맛있었네요. 근처에 계신다면 한 번 드셔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2. 와 족발 윤기가 장난아니네요 주차장 넉넉한 것도 넘나 맘에 들어요!!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