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워낙 평소에 해산물 먹는 것을 좋아하지만 요즘 특히 주변 사람들까지 전부 해산물을 좋아해서 꽤 자주 해산물을 먹는 것 같다. 이번에는 내가 사는 동네에서 꽤 인기 있는 집인 가덕도횟집에서 모듬회를 먹었다. 지난 번에 포장해서 먹었던 회가 꽤나 괜찮았기에 이번에는 좀 기대하고 갔다.



 들어가면 홀이 꽤 크다. 이미 손님도 몇 테이블이 있다. 바닥이 따뜻한 곳에 자리잡고 앉아서 메뉴판을 보니 가격이 착하다. 시간도 좀 늦었고 식사도 대강 하고 왔었기에 모듬회 소자를 주문했다. 여러 쯔끼가 나오기 시작한다.



 초밥, 샐러드, 물회, 콘샐러드, 계란탕, 꽁치, 무침회, 튀김, 알밥 등 다양하게 나왔다. 가격대비 엄청 잘 나와서 깜짝 놀랐다. 이런 쯔끼다시가 나온 것에 힘입어 소주를 한 잔 톡톡 먹으니 크 무릉도원이 따로 없다. 이렇게 좀 먹다보니 어느 순간 회가 나왔다.


회를 정신 없이 먹다가 번뜩 정신이 들어 전체샷을 늦게 찍었다.

 회가 꽤 신선했다. 특히 이 날 먹은 밀치는 고소하고 씹는 맛이 있는 것이 참 훌륭했다. 다음에 또 와서 먹어야겠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구 북구 복현동 474-6 | 가덕도
도움말 Daum 지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dorothyoo.tistory.com BlogIcon 복세편살러 2016.12.01 22:07 신고

    와 역시 횟집 밑반찬은 최고네요!! 회도 엄청 실해보입니당~~!!

    • Favicon of http://www.engineeringcode.net BlogIcon 공학코드 2016.12.02 21:56 신고

      저렴한 가격에 저 정도 밑반찬 나오는 것도 괜찮았지만 특히 회가 꽤 괜찮습니다. 굵게 썰어져 있는데 신선하고 참 식감이 좋습니다.

네트워크 연구자 공학코드
블로그 이미지 공학코드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167 / 전체1,163,8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