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태전동의 서민회수산에서 광어회를 먹어보았다.대구 태전동의 서민회수산에서 광어회를 먹어보았다.

Posted at 2017.03.14 01:40 | Posted in 국내/대구

 한 번씩 싱신한 회와 자극적인 소스, 소주가 땡기는 날이 있다. 이번엔 태전동에 위치한 서민회수산에 가서 광어회를 먹어보았다. 희한하게 이 쪽 라인의 음식점은 인터넷에 가게 후기 글이 없어서 괜찮은 곳인지 알기 위해 일일이 다 가봐야 한다. 여긴 결론부터 말하자면 강력추천하는 집이다.




 광어회 中을 주문했다. 부담스럽지 않은 25,000원이다. 이 메뉴판을 찍고 자리가 끝나기 전까지 몰랐는데 밀치+오징어회도 팔고 있었다. 겨울 한정으로 하는 것일텐데 이번에 못 먹어서 아쉽다. 언제까지 저 메뉴를 팔 지를 모르겠지만 뭐.. 다음 겨울에는 먹을 수 있겠지?



 메추리알과 튀김, 번데기, 다슬기, 쌈류 등의 기본찬이 나온다. 식기부터 식탁, 수저, 각종 반찬들이 아주 깨끗한 것이 여타 다른 횟집과 다르게 꽤나 만족스럽다. 사실 횟집들 중 더러운 횟집도 꽤 많은데 여긴 꽤나 깨끗해서 인상깊다.



조금 더 기다리니 오뎅탕이 나왔다. 매콤한 맛이 일품이다.



 조금 더 기다리니 쌈과 함께 광어회가 쌈채소와 함께 나왔다. 광어회가 적당한 굵기로 적절한 넓이에 듬뿍 나왔다. 인상깊다. 식감도 쫄깃한 것이 좋다.



회가 나왔으니 한 잔이 생각 난다. 여긴 김치냉장고에서 보관된 얼음낀 소주가 나오는데 정말 시원하게 맛있다.



조금 더 기다리니 아주 잘 익은 꽁치가 나왔다. 일반 횟집의 꽁치보다 굵고 길어서 깜짝 놀랐다. 적당하게 잘 익어서 나온 것이 잘 먹었다.



 조금만 더 있다가 매운탕도 주문했다. 별도의 비용을 받지 않는다. 우럭 머리가 큼지막하게 들어가 있고 무와 야채가 듬뿍 들어가 있는 것이 시원하게 맛있다.



여긴 화장실도 새로 개장하면서 리모델링 한 것 같은데 화장실에 들어가면 여자화장실과 남자화장실이 잘 구분되어 있어서 좋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구 북구 태전동 476-9 1층 | 서민회수산
도움말 Daum 지도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