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봉동맛집으로 소문난 소와나무에 갈비살을 먹고 왔다.대봉동맛집으로 소문난 소와나무에 갈비살을 먹고 왔다.

Posted at 2016.11.22 01:15 | Posted in 국내/대구

 최근에 대봉동맛집이라고 불리는 소와나무에 갈비살을 먹고 왔다. 사실 대봉동에 내가 의도해서 식사하러간 것은 처음이었는데 운전하면서 길거리가 옛날의 정취도 함께 있는 것이 흥미로운 곳이었다. 소와나무는 근처 골목에 차를 주차하고 식사하러 입장!



 소와나무는 네비찍어서 가면 근처에 왔을 때 한 눈에 알아볼 수 있을 정도로 시인성이 좋다. 운전한다고 신경쓸게 많은 상황에도 한 눈에 보일 정도면 걸어갈 때도 쉽게 찾을 수 있을 듯 하다. 옥외가격표시도 다 되어 있고 심지어 영문으로도 안내가 적혀 있는 것이 흥미롭다.



 실내는 매우 넓고 고급스러우며 1층외에도 여러 층이 있어서 대구회식장소로 쓸만할 것 같다. 수용력이 대단히 좋은 것이 인상적이다.  원목책상과 의자가 있는 것이 참 고급스럽다. 환기구들도 다 광택이 있고 은은하게 빛이 반사되는 것이 실내 분위기를 한층 더 고급스럽게 만든다.



 1층에서는 주방의 상황을 볼 수 있다. 조리되는 상황을 눈으로 볼 수 있기 때문에 더 믿음이 간다. 직접 주방을 보면 깨끗하게 관리되는 것이 인상적이다.



 자리에 앉고 메뉴를 살핀후 갈비살 3인분과 육회비빔밥을 주문했다. 기본 상차림이 나온다. 색감이 살아있고 아삭해보이는 상추재래기와 콩나물 무침이 아주 인상 깊다.






 갈비살 3인분이 푸짐하게 나왔다. 그 자태를 보아하니 대구맛집 소와나무가 1+ 또는 1++ 한우만 사용한다는 것이 느껴진다. 상추재래기와 콩나물무침, 구운마늘, 무말랭이, 부추육회, 된장찌개, 떡볶이 모두 각자 정갈하고 맛있는 것이 훌륭하다.



 갈비살을 숯불에 알맞게 구워서 찬들과 함께 먹으면 크! 얼마나 맛있는지! 역시 한우는 진리다. 맛있게 먹다가 어느 순간 정신차려보니 반찬들까지 싹싹 깔끔하게 먹었다. 대봉동맛집으로 인정!



역시 고기 먹고 나가는 길에는 블랙커피 한 잔이 필요하다. 원두커피 머신이 있길래 원두커피로 마무리!




소와나무 메뉴판 앞면소와나무 메뉴판 뒷면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구 중구 대봉동 89-17 | 소와나무
도움말 Daum 지도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